'연애의 맛 시즌2' 이채은, 아이린·서지혜 닮은꼴 미모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4 02:45:57
  • -
  • +
  • 인쇄
유치원 교사 출신 모델, 오창석 소개팅 상대로 출연

'연애의 맛 시즌2'에서 배우 오창석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한 이채은이 눈길을 끌었다.


▲ 23일 첫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타고 있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캡처]


23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는 오창석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창석이 초등학교 동창인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소개팅 상대를 처음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한 오창석은 카운터에 있는 친구에게 "첫 만남에 (상대 여성이) 마음에 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마음에 안 들면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겠다"고 전했다.


잠시 후 소개팅 상대인 이채은이 도착했고 오창석은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이채은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이채은은 "원래 유치원 교사를 하다가 그만두고 모델 일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오창석이 나이를 묻자 이채은은 "저는 스물다섯 살"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오창석은 당황한 표정을 짓다가 "저는 서른여덟이다. 82년생인데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은은 "아니다. 너무 어리게 생각 안 해줬으면 좋겠다"며 배려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MC 이용진은 두 사람을 향해 "비주얼이 정말 (좋다)"이라고 칭찬하며 이채은을 두고 "아이린 씨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MC들은 레드벨벳 아이린뿐만 아니라 배우 서지혜를 닮은 이채은에 주목했다.


오창석은 메뉴 주문을 받으러 온 친구에게 "저는 정말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라고 말하며 이채은에 대한 호감을 표했다.


이채은은 얘기를 나누다 화장실을 다녀온다며 제작진이 있는 자리를 찾았다. 제작진은 이채은의 솔직한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몰래 촬영을 하는 상태에서 대화를 나눴다.


이를 모른 채 이채은은 "너무 떨려가지고. 눈을 보고 있는데 제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며 "정말 잘생겼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제작진이 "마음에 드냐"고 묻자 그는 "네. 너무"라며 "아직 더 알아봐야 한다"고 답했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인물

+

만평

+

스포츠

+

임효준, 성희롱으로 '대표팀 전원 선수촌 퇴촌'

쇼트트랙 대표팀이 또다시 성희롱 파문에 휩싸였다. 이번에는 동성 선수간 성희롱 논란이다. 이에 따라 남녀 국가대표팀 전원이 모두 진천선수촌에서 퇴촌을 당했다. 25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17일 충북 진천에 있는 진천선수촌에서 쇼트트랙 남녀 대표팀이 동반 암벽 등반 훈련을 하던 중임효준(23·고양시청)이 동료황대헌(20·한국체대)의 바지를 벗겼다.수...

류현진, 기자들이 뽑은 가장 유력한 사이영상 후보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최고의 성적을 보이고 있는 LA 다저스의 류현진(32)이 내셔널리그(NL) 사이영상 후보 1순위로 선정됐다. ​25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은 메이저리그 담당 기자 35명이 뽑은 사이영상 후보를 공개했다. 기자들은 각 리그 3순위까지 투표하고 1위에 5점, 2위에 3점, 3위에 1점을 부여했다. 투표 결과 류현진...

쇼트트랙 대표팀서 성희롱 신고…한 달간 전원 퇴촌

진천선수촌에서 발생한 성희롱 사건으로 인해 훈련하던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들이 모두 퇴촌한다.25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쇼트트랙 대표팀은 지난 17일 진천선수촌에서 산악 훈련을 했다. 당시 남자 선수 A가 동성 후배인 B 선수의 바지를 벗겼으며, B 선수는 A 선수를 성희롱으로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A 선수와 B 선수는 모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