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봄밤' 시청률 6.0%, 한지민·정해인 첫 만남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3 08:23:36
  • -
  • +
  • 인쇄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회 3.9%·2회 6.0%

한지민, 정해인의 '봄밤' 첫 방송 이 시청률 6.0%를 기록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봄밤'의 시청률은 전국 기준 1회 3.9%, 2회 6.0%로 호조를 보였다.

▲ 22일 첫 방송된 MBC '봄밤'이 전국 시청률 1부 , 2부 %를 기록했다. [MBC '봄밤'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약사 유지호(정해인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약국에서 숙취해소제를 먹고 난 후 지갑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이정인이 전화번호를 주겠다고 말하자 유지호는 자신의 번호를 읊었고 이정인은 그 번호를 자신도 모르게 외워버렸다.

약값을 보낼 계좌번호를 알려달라는 메시지를 보낸 이정인은 답을 기다리다 결국 약국으로 찾아갔다. 왜 답장하지 않았냐는 말에 유지호는 "이렇게 한 번 더 보려고요"라며 관심을 표했다.


두 사람은 눈이 내리는 날 재회했다. 이정인은 결혼할 사람이 있다고 말했고 유지호는 아이가 있다고 고백해 이정인을 놀라게 했다. 이정인은 친구가 되기를 제안했고 유지호는 제안을 거절했다.

아울러 이정인과 결혼을 생각하며 자신감과 자만 사이를 오가는 남자 권기석(김준한 분), 자신의 잇속을 위해 딸의 결혼을 압박하는 아버지 이태학(송승환 분), 남몰래 이혼을 결심한 이서인(임성언 분),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동생 이재인(주민경 분) 등 다채로운 캐릭터는 극을 풍성하게 채웠다.

끝날 줄 알았던 이정인과 유지호의 인연은 우연히 농구 경기장에서 이어졌다. 권기석의 대학 후배인 유지호가 함께 경기를 치르고 있었다. 서로를 발견한 이정인과 유지호는 시선을 피했지만 이내 이끌리듯 눈빛이 서로를 향했다. '봄밤' 3·4회는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인물

+

만평

+

스포츠

+

임효준, 성희롱으로 '대표팀 전원 선수촌 퇴촌'

쇼트트랙 대표팀이 또다시 성희롱 파문에 휩싸였다. 이번에는 동성 선수간 성희롱 논란이다. 이에 따라 남녀 국가대표팀 전원이 모두 진천선수촌에서 퇴촌을 당했다. 25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17일 충북 진천에 있는 진천선수촌에서 쇼트트랙 남녀 대표팀이 동반 암벽 등반 훈련을 하던 중임효준(23·고양시청)이 동료황대헌(20·한국체대)의 바지를 벗겼다.수...

류현진, 기자들이 뽑은 가장 유력한 사이영상 후보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최고의 성적을 보이고 있는 LA 다저스의 류현진(32)이 내셔널리그(NL) 사이영상 후보 1순위로 선정됐다. ​25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은 메이저리그 담당 기자 35명이 뽑은 사이영상 후보를 공개했다. 기자들은 각 리그 3순위까지 투표하고 1위에 5점, 2위에 3점, 3위에 1점을 부여했다. 투표 결과 류현진...

쇼트트랙 대표팀서 성희롱 신고…한 달간 전원 퇴촌

진천선수촌에서 발생한 성희롱 사건으로 인해 훈련하던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들이 모두 퇴촌한다.25일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쇼트트랙 대표팀은 지난 17일 진천선수촌에서 산악 훈련을 했다. 당시 남자 선수 A가 동성 후배인 B 선수의 바지를 벗겼으며, B 선수는 A 선수를 성희롱으로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A 선수와 B 선수는 모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