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먹고, 강다니엘 캘린더 받고, 퀴즈응모"

이종화 / 기사승인 : 2019-11-01 10:31:59
  • -
  • +
  • 인쇄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 (대표 최광은)가 1일부터 치킨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캘린더 퀴즈를 풀면, 치킨 상품권 또는 강다니엘 굿즈를 증정한다.

이번 멕시카나X강다니엘 2020 'FUN뻔한 퀴즈북' 캘린더에는 매달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 멕시카나가 1일부터 치킨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캘린더 퀴즈를 풀면, 치킨 상품권 또는 강다니엘 굿즈를 증정한다. [멕시카나 제공]

멕시카나는 기존 캘린더에 대한 고객들의 여러 요청사항을 반영해 풀기 쉬운 넌센스 퀴즈부터, 퍼즐과 사다리 타기 등 캘린더의 반대면을 뉴트로 콘셉트 퀴즈북으로 꾸며 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캘린더를 받은 고객들은 매월 캘린더 뒷면에 나오는 퀴즈를 푼 뒤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 또는 강다니엘 굿즈를 증정할 계획. 이벤트는 2020년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캘린더에는 모델 강다니엘 사진도 들어있어, 강다니엘 팬들의 소장 니즈가 높을 것"이라며 "특히 마지막 페이지에는 직접 제작이 가능한 탁상용 미니 등신대 도안이 들어있어, 행사 전부터 강다니엘을 좋아하는 고객분들의 문의가 뜨겁다"고 전했다.

2020년 캘린더는 멕시카나 치킨을 한 마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부씩 제공되며, 멕시카나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멕시카나는 신제품 '뿌리고치킨'을 런칭했다. 바삭한 후라이드에 알싸한 땡초의 풍미가 더해진 '맵.단.짠' 콘셉트를 토대로 출시된 이번 '뿌리고치킨'은 출시와 함께 각종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상에서의 입소문을 통해 자체 바이럴되며 이슈를 끌고 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만평

2020.10.24 0시 기준
25775
457
23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