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아이템, 클릭해서 구매" 현대백화점, '비디오 매거진'

남경식 / 기사승인 : 2020-05-24 10:15:24
  • -
  • +
  • 인쇄
현대백화점은 동영상 콘텐츠 '비디오 매거진'을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비디오 매거진은 1분가량의 짧은 영상에 모델이 등장해 결혼식·집꾸미기·홈트레이닝 등 테마에 맞춰 시즌별 인기 상품을 보여주는 콘텐츠다.

▲ 모델이 '비디오 매거진' 시청 중에 상품 정보를 클릭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제공]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을 고객이 클릭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되며, 더현대닷컴의 해당 상품 구매 페이지로 연결된다.

비디오 매거진은 올해 1월 실제 시범 테스트 기간 고객들의 평균 시청시간이 다른 콘텐츠보다 약 6배 높았다.

현대백화점은 매월 2~3개의 비디오매거진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관심 상품 등록, 구매 연결 등 동영상을 통해 고객들과 상호 작용이 가능한 '오토 트래킹' 기술을 더현대닷컴에 접목해 고객들의 쇼핑 재미와 편의성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만평

2020.06.05 00시 기준
11668
273
1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