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1년 9개월 만에 5000만 개 판매

남경식 / 기사승인 : 2020-09-17 09:35:37
  • -
  • +
  • 인쇄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 누적판매량 5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2018년 11월 첫 출시 후 1년 9개월 만의 성과다.

▲ 비비고 죽 [CJ제일제당 제공]

가정간편식 시장 성장과 집밥 수요 확대 등으로 '죽 일상식' 트렌드는 더욱 가속도가 붙었다고 CJ제일제당 측은 강조했다.

비비고 죽은 지난 7월 말 기준 시장점유율 37.8%를 기록하며 1위인 동원F&B의 '양반죽'과 접전을 벌이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시장 성장과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만평

2020.9.23 0시 기준
23216
388
20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