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를 12일 정식 오픈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매일 1회 이상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중소상공인을 위한 방송 창구도 마련할 계획이다.
▲ 카카오쇼핑라이브 로고 [카카오커머스 제공]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의 장점을 확대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지난 5월 베타 서비스 오픈 이후 25회 방송 만에 누적 시청 500만 회를 돌파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톡채널 친구 수는 120만 명이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매일 1회 이상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중소상공인을 위한 방송 창구도 마련할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브랜드 상품뿐만 아니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의 장점을 확대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지난 5월 베타 서비스 오픈 이후 25회 방송 만에 누적 시청 500만 회를 돌파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톡채널 친구 수는 120만 명이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