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곰소항 효녀 문지현, '전국노래자랑' 이력 눈길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6-26 08:41:02
  • -
  • +
  • 인쇄
지난해 7월 출연해 우수상 수상…연말 결산서도 우수상

'인간극장'에서 곰소항 효녀 문지현(29) 씨가 '전국노래자랑' 출연 이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 26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 문성운 씨와 그의 딸 문지현 씨 가족의 일상이 그려지고 있다. [KBS1 '인간극장' 캡처]


26일 아침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효녀 어부 지현 씨' 3부로 꾸며져 전북 부안 곰소항 인근에 사는 문성운(55) 씨와 그의 딸 문지현 씨 가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지현 씨가 부안 시내 체육관에서 적십자 봉사자들이 참가하는 행사에 축하공연 초대가수로 초대받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문지현 씨는 올초 가수 설운도에게 곡을 받아 앨범을 발매한 트로트 가수다.


문지현 씨 어머니 이화용(55) 씨는 문지현 씨가 받은 각종 가요제 트로피를 제작진에게 보여줬다. 이화용 씨는 "여기 면장님이 전국노래자랑 나가서 여기가 젓갈이 유명하다. 또 여기에 곰소 염전이 있다. 그 소금하고 젓갈하고 이런 것들 홍보 좀 해달라고 하더라. 그래서 나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 7월 1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문지현 씨의 모습이 자료화면으로 나왔다. 이화용 씨는 "거기서 우수상 타고 연말 결산을 나갔다. 거기서 또 우수상을 탔다"고 자랑했다.


화장을 하고 의상을 갖춰 입은 문지현 씨는 문성운 씨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행사장으로 향했다. 문지현 씨는 "무대에서 노래 많이 해도 힘든 줄 모른다. 내려오고 나면 땀 범벅돼서 '아빠 나 죽어' 그러고 있다"며 "무대에 있을 때는 재미있다"고 설레는 마음을 표했다.


문성운 씨도 "좋다"며 "노래 부르고 노래 듣고 가서 하는 것 보면 재미있고 덕분에 나들이해서 좋고 또 엄마한테 구박 안 들으니까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문지현 씨가 "나도 아빠랑 가면 운전 안 하고 편해서 좋다"고 호응하자 문성운 씨는 "그래서 같이 가주는 거다. 너 힘들까 봐"라고 답했다. 문지현 씨는 "혼자 있는 것보다 아빠랑 있는 게 든든하다. 어딜 가도"라며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라멜라 선제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1-0으로 전반 종료

토트넘이 에릭 라멜라의 선제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쳤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맞붙였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토트넘 vs 유벤투스 라인업 공개…손흥민·호날두 선발

토트넘 홋스퍼와 유벤투스의 대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경기를 1시간여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토트넘은 골키퍼로 파울로 가자니가를 내세웠고 조지우, 탄간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 해리 윙크스, 스킵, 손흥민, 델레...

창 호날두 VS 방패 조현우, 시원하고 짜릿하게 즐기는 방법

"세계 최고 축구스타의 플레이를 눈앞에서 보듯 즐겨라."12년 만에 방한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해 팬들의 직접 투표로 선정된 포지션별 한국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 조현우, 이동국, 박주영 등의 경기 모습을 큰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