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온라인 토크콘서트 '볼드 토크'…세계적 디자이너와 소통

이종화 / 기사승인 : 2020-07-22 11:05:36
  • -
  • +
  • 인쇄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KOHLER)가 온라인 토크콘서트 '볼드 토크(Bold Talks)'를 통해 세계와 소통한다.

볼드 토크는 콜러 아시아퍼시픽이 주관하는 온라인 디자인 토크콘서트다. 콜러의 기업 아이덴티티 볼드(Bold) 정신을 담아 디자인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데 집중한다.

▲ 콜러(KOHLER)가 온라인 토크콘서트 '볼드 토크(Bold Talks)'를 통해 세계와 소통한다. [콜러 제공]

지난 5월 20일 1회를 시작으로 홍콩,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국에서 활약 중인 VIP 디자이너 및 건축가 등을 게스트 초청, 라이브 행사에 참여케 했으며, 연설자와 함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볼트 토크는 1회 안드레 푸(Andre Fu)와 함께한 <코로나19 이후의 디자인 미래>를 시작으로 <호텔 웰빙 트렌드>, <건축에서의 공예와 컨텍스트>까지 진행했다. 특히 지난 6월 24일에 진행된 제3회 볼드 토크에서는 싱가포르의 유명 건축 디자인 회사 SCDA 창립 회장이자 디자인 디렉터 Soo K. Chan을 초청,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웰빙 그리고 디자인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호평을 받았다.

해당 토크콘서트는 인스타그램 라이브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콘서트 종료 후에는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의 다시보기 영상도 공개했다.

박선영 콜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오프라인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콜러 역시 기존의 활동을 이어 오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 토크콘서트는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유명 연사들을 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콜러와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2021. 5. 14. 0시 기준
130380
1893
120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