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라이브 커머스 진출…'프리미엄'으로 차별화

남경식 / 기사승인 : 2020-09-14 09:38:31
  • -
  • +
  • 인쇄
갤러리아백화점이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는 16일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한다.

갤러리아는 첫 라이브방송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오프화이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을 지향, 기존 라이브방송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 갤러리아 제공

다음 달에는 이탈리아 대사관과 함께 큐레이션한 이탈리아 브랜드 상품 소개 방송을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통해 MZ 세대 신규 고객 확보 가능성과 향후 라이브 커머스 사업 본격화를 위한 사업성 검토에 나설 것"이라며 "자체 온라인몰인 갤러리아몰에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도입 및 명품관을 중심으로 지방 점포까지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2021. 6. 21. 0시 기준
151506
2004
143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