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I뉴스 데일리 PICK (6월11일)] SPC·매일유업·골프존 外

김대한 / 기사승인 : 2021-06-11 11:16:58
  • -
  • +
  • 인쇄
▲ SPC그룹이 서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 연다. [SPC 제공]

▲SPC그룹, 서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 연다

SPC삼립 '에그슬럿(Eggslut)'이 내달 초 서울 강남역 인근에 3호점인 '강남점'을 개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에그슬럿 강남점은 서울 최대 상업 중심지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할 273㎡, 90석 규모의 국내 첫 로드샵 매장으로, 화려한 시그니처 로고와 색감이 반영된 '호딩(Hoarding·공사장 주위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며 위치를 공개했다.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밀크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의 시너지효과 논문 발표

매일유업 중앙연구소가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의 복합 섭취가 피부의 수분 및 탄력 변화에 시너지효과를 줄 수 있다는 내용의 연구논문을 발표했다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게재된 논문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복합 섭취에 의한 피부보습 시너지 효과'는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개별적으로 섭취할 때보다 두 성분을 복합 섭취할 경우 피부보습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음을 밝히고 있다.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2 '팔도 비거리대항전' 진행

골프존은 다음 달 4일(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3억 원 상당 시상 규모의 팔도페스티벌 시즌2 '팔도 비거리대항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골프존파크에서 시즌마다 진행되는 연간 최대 시상 규모의 이벤트로 이번 시즌은 팀별 누적 비거리에 따라 다양한 행운 경품이 지급되는 팀 대항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3개의 이벤트 코스(에버리스 레이크, 골든레이크 CC, 골든 베이) 각각의 18홀을 완료하면 나의 소속팀이 랜덤으로 결정된다.

▲오비맥주 필굿, 발명 유튜버와 함께 브랜드 굿즈 선봬

오비맥주 필굿이 인기 유튜버 '발명! 쓰레기걸'과 제작한 '부자되라굿' 게임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필굿이 신개념 굿즈를 만들기 위해 지난 4월 진행한 '필굿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유튜버 '발명! 쓰레기걸'은 가장 참신한 '필-굿즈'를 뽑는 소비자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해당 굿즈 제작을 다룬 영상은 90만뷰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여름맞이 맥주 페어링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피자 신메뉴를 출시하고 맥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이국적 맥주 축제'라는 콘셉트로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맥주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피자 신메뉴와 1664 블랑 생맥주를 출시한다.

▲메가박스, 볼수록 혜택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돌비 시네마에서 영화 매니아라면 꼭 봐야할 다양한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를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는 '돌비 시네마 스탬프'와 '돌비 시네마 투어', '돌비 시네마 SNS 인증 이벤트'로 구성되어 돌비 시네마 매니아 관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시트럭>을 비롯 <콰이어트 플레이스2>, <루카>, <킬러의 보디가드2>, <인 더 하이츠>를 연달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트래블 버블' 맞춰 해외여행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백신 접종 인구가 1000만 명을 돌파하고, 이르면 7월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오는 13일부터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에 본격적으로 코로나19 백신이 보급되기 약 1달 전인 올해 1월부터 '베트남 노보텔 숙박권'을 선보이며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했다. 최근 백신 접종률이 급증하면서 방역 우수 국가 간 단체여행을 허용하는 '트래블 버블'이 추진됨에 따라 고객들의 억눌린 여행 수요를 해소하고 여행업계의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게 됐다.

▲풀무원, 메밀향 가득한 '고메밀 냉면' 출시

최근 충북 음성에 '최첨단 HMR 생면공장'을 준공하며 국내 생면 시장 혁신에 나선 풀무원이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냉면 신제품을 내놨다. 풀무원식품은 '초고압 제면공법'을 적용해 면의 탄력이 적당하면서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린 '고메밀 냉면' 2종 '육향가득 고메밀 물냉면'과 '칼칼다대기 고메밀 비빔냉면'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백신 접종 고객 위한 '인센티브 패키지' 선보인다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인센티브 패키지는 백신접종 고객이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메뉴로 식사하며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충분한 휴식을 위해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GC녹십자-목암연구소, 알지노믹스와 차세대 신약 개발 협력

GC녹십자와 목암생명과학연구소는 알지노믹스와 차세대 리보핵산(RNA) 플랫폼 기반의 난치성 질환 치료제 공동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치료제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뿐 아니라 개발 과정에 필요한 물적∙인적자원 교류를 위해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이 과정에서 알지노믹스는 자체 RNA 플랫폼을 기반으로 희귀 난치성 질환에 적용 가능한 차세대 기술 개발을 담당한다. 알지노믹스는 'RNA 치환 효소(Trans-Ribozyme)'를 기반으로 한 신약 개발 업체로, 항암 및 난치성 질환 유전자 치료제 개발을 주요사업으로 삼고 있다.

▲뉴트리,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 진행

뉴트리가 오는 1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은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이츠코어 등 뉴트리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 덴마크 동화 담은 '아티스트 콜라보 베개 커버' 선봬

템퍼는 '템퍼, 덴마크를 담다 Part 3'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일러스트레이터 구예주 작가와 협업해 '덴마크 동화를 담은 베개 커버 2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템퍼, 덴마크를 담다 프로젝트'는 템퍼의 본고장인 덴마크의 서정적인 아름다움과 포근한 감성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 5월 아티스트 '나난'과의 첫 작업을 시작으로 12월 곽명주 작가와의 협업 이후 세 번째 프로젝트다.

▲해피콜, 한정판 '브레이브걸스' 프라이팬 및 굿즈 출시

해피콜은 14일부터 20일까지 G마켓 '쁘라이팬' 행사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와의 콜라보 플렉스팬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을 한정 판매한다.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협업해 한정판 '플렉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 일명 '팬심저격 쁘라이팬'을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35만개를 돌파한 플렉스팬 본체 한가운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브레이브걸스 로고가 인쇄된 특별한 제품이다. 색상은 미니 앨범 5집 '서머 퀸(Summer Queen)'으로 컴백할 브레이브걸스와 어울리는 '트로피칼 블루'와 어느 주방에나 어울리는 '매트 블랙' 2종이다.

UPI뉴스 / 산업2부 life@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2021. 7. 25. 0시 기준
188848
2073
166375